타운하우스의 어느 멋진 날
오재용-이지민 부부 삼송자이더빌리지
김포의 자이더빌리지 어반은 자이가 선보인 첫 번째 블록형 단독주택이다.
멕시코 문양 핸드페인팅 타일을 깐 2층 테라스.
각 층의 테라스를 다른 콘셉트로 꾸몄더니 그날 기분에 맞춰 지낼 곳을 선택하는 자유가 생겼다.
“예전에 살던 집이 수동태라면 지금은 능동태의 집이에요.
하루가 다양한 생활들로 가득하고 내가 원하는 시간에 하고 싶은 일을 할 수 있죠. 밝고 다양한 색조로 가득한 컬러 사진 같은 생활을 즐기고 있어요.”
김영아 씨는 가끔 여행의 흔적을 찾으며 여행지에 온 기분을 내기도 한다.
운동방에서 따로 운동하는 건 기본. 집 안 계단을 오르내리는 것도 소소한 운동이 된다.
김영아 씨는 이 집에 살면서 아침 일찍 일어나 책을 읽고 음악을 들으며 하루를 열기 시작했다.
#30평리모델링 #30평아파트 #30평아파트인테리어 #30평전원주택 #30평주택 #35평 #ba #beyondapartment #GS건설 #interview #가드닝 #가을꽃 #가을정원 #강화유리난간 #경기도타운하우스 #김포아파트 #김포자이 #김포자이더빌리지어반 #김포타운하우스 #데크시공 #럭셔리인테리어 #리조트인테리어 #리조트하우스 #매거진 #멕시코 #멕시코칸쿤 #모담공원 #모담산 #비욘드아파트먼트 #아파트인테리어예쁜집 #어닝 #예쁜집 #예쁜집인테리어 #워라밸 #인터뷰영상 #일상 #입주아파트 #자이 #자이로움 #자이매거진 #자이아파트 #전원생활 #정원테라스 #중남미 #취미생활 #칸쿤 #칸쿤리조트 #타운하우스 #테라스 #테라스가든 #테라스꾸미기 #테라스아파트 #테라스인테리어 #테라스테이블 #테라스하우스 #파라솔 #파티 #호텔인테리어 #홈스타일링 #힐링